Home > 환경게시판 > 환경뉴스

[의정부시] 맑은물환경사업소 통합 홍보 책자 발간
관리자 2018-09-06 101
[의정부시] 맑은물환경사업소 통합 홍보 책자 발간
2018년 09월 06일 (목) 09:16:55워터저널 webmaster@waterjournal.co.kr

[의정부시] 맑은물환경사업소 통합 홍보 책자 발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환경보전과 생명의 근원인 물의 소중함을 깨닫고 상·하수도·환경 관련 '알면 편리한 정보'를 게재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식과 사업 안내를 담은 '깨끗하고 안전한 맑은 물과 함께해요'라는 홍보책자를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된 통합 홍보 책자는 가로 18cm 세로 25cm 규격으로 총 8천 부로 맑은물환경사업소 기구 및 하는 일, 청사현황, 수돗물 공급현황, 상·하수 시설현황, 수돗물 생산과정 등의 내용이 실려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알면 편리한 정보'에는 가구분할 적용 및 과오납부 환부신청, 누수에 필요한 상·하수도 요금 조정, 우리 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실시 안내, 계량기 보온 요령 및 개인 배수설비 유지관리 방법, 장암공공하수처리시설 및 낙양물사랑공원 체육시설 이용 안내, 석면·미세먼지 내용 등을 담고 있다.

맑은물환경사업소는 각 동 주민센터 및 민원실에 배부하고 상·하수도 관련 각종 교육 및 정수장 및 공공하수처리장을 방문하는 견학자들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이병우 맑은물환경사업소장은 "이번 홍보책자 발간으로 시민들에게 환경보전과 생명의 근원인 물의 소중함을 알고 100년 먹거리 창출의 기본이 되는 양질의 수돗물을 보급해 사업소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주민 친화적인 이미지를 높이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워터저널( http://www.waterjournal.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산업 투자 콘퍼런스’ 개최  
성남시, ‘악취저감 기술 자문단’ 구성